3D TV – 스포츠 방송의 미래?

3D TV – 스포츠 방송의 미래?

July 10, 2023 0 By admin

 

작년 말에 BSkyB는 스포츠 방송의 미래의 큰 부분이 될 수 있는 것, 즉 스포츠 경기를 3D로 전송하는 것을 시연했습니다.

현재 개발 중인 이 시스템은 일반 Sky+ 상자를 사용하여 3차원 효과를 생성하는 데 필요한 두 개의 개별 이미지를 디코딩합니다. 그런 다음 사용자는 3D 안경을 통해 화면을 보기만 하면 됩니다.

스카이는 이미 지난 해 11월 안필드에서 열린 마르세유와의 리버풀 챔피언스 리그 경기, 후안 라스카노에 대한 리키 해튼의 승리를 포함한 라이브 스포츠  EPL고화질무료 이벤트에서 이 기술을 테스트했습니다.

3D 기술은 할리우드에서 이미 채택되었으며 수많은 영화가 3D로 촬영 및 개봉되고 있습니다. 많은 사람들이 3D HD TV가 방송 진화의 다음 논리적 단계라고 예측했습니다.

현재 위성 수신기를 사용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용자는 TV를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. 그러나 제조업체는 새로운 3D TV가 표준 HD 지원 플라즈마 세트보다 비용이 더 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
BSkyB가 런던 오스터리에 있는 본사에서 시연에 사용한 3D TV 세트는 현재 2,000파운드 이상에 판매되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이 기술의 가격이 특히 인기를 얻으면 크게 떨어질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.

영국 방송사는 ‘Sky+ 3D’를 회사가 시스템 개발을 계속함에 따라 “미래의 비전”이라고 설명했습니다. Sky는 라이브 이벤트에서 3D를 위해 카메라를 적응시키거나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.

BSkyB의 제품, 디자인 및 혁신 책임자는 “우리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Sky+, HD, 이제 3D에 이은 혁신 계획의 다음 단계에 불과합니다. 이것이 우리가 미래에 일이 진행될 것이라고 보는 방식입니다.”라고 말했습니다. 브라이언 렌츠.

“오늘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우선 우리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그리고 우리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품질 수준에서 소비자의 욕구가 있는지 살펴보기 시작하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.”

시청자의 가정에서 3D TV를 구현하려면 아직 몇 년이 더 걸리겠지만 Sky가 시험을 통해 입증한 것처럼 소파에 편안히 앉아 좋아하는 팀을 3차원으로 시청하는 것은 상당히 가까운 곳에서 일상적인 일이 될 수 있습니다. 미래.